예수님께서는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5:3).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여러 사건들과 상황들을 통해서 우리의 심령이 가난해질 때, 그때는 절망의 순간이 아니라, 주님을 정말 깊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랄리 생명샘 교회를 방문해 주십시오. 저를 살리신 주님께서, 심령이 가난한 당신에게 새 일을 행하실 것입니다 (시편 51:17).
이제는 나의 비전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을 위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나의 영광을 만들어 내기 위한 삶은 이제 그만하고, 이제부터는 정말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기 위한 삶을 살아가야 할 때입니다. 우리 한민족을 통해 이루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그것은 하나님 나라 완성을 위해, 모든 민족에게 천국복음이 증거되는 것이며 (마태복음 24:14), 특별히 이스라엘 백성들이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시며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3:39). 그것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오시는 대로를 예비하는 것이 우리가 달려갈 방향입니다.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비전을 나의 비전으로 헌신하며 달려가는 자들에게 주님은 임재하시고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허락해 주십니다.
랄리 생명샘 교회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We use cookies to analyze website traffic and optimize your website experience. By accepting our use of cookies, your data will be aggregated with all other user data.